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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에서 유기농 제품 기계라고 하는 게임기, 이름이 슬롯 머신으로 최소 하나의 동전이나 토큰을 공간에 떨어뜨리고 손잡이를 당기거나 캐치를 눌러 작동하는 내기 장치로 최소 1개에서 3개의 릴이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변동시켜 평평한 부분으로 만듭니다. 기계는 회전하는 릴이 멈출 때 이미지가 정렬되는 방식과 수에 따라 기계의 동전 2개에서 1개까지 컵이나 상자에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관례적으로 활용되는 이미지에는 별, 카드 한 벌, 막대기, 숫자(7이 최고 선택), 다양한 유기농 제품(체리, 자두, 오렌지, 레몬, 수박), 큰 말뚝과 막대라는 단어가 포함됩니다.

게임기(Nickel-in-the-gaming machine)라는 용어는 처음에는 프로그래밍된 사탕 기계에 추가로 사용되었지만 20세기에는 도박 장치만 암시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동전으로 작동하는 주요 도박 장치는 188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예를 들어 동전이 기계에 박힌 후 경주하는 두 마리의 조랑말과 같이 아주 단순한 호기심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도박 기계. 칸티나(cantina)나 비교 재단(comparative Foundation)의 바에 설치하는 것과 같은 장치는 후원자 사이에 내기를 걸 때 끌어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기계에서 소유자는 음료나 스토기에서 또는 때때로 보상으로 교환될 수 있는 교환 수표(흔하지 않게 스탬프가 찍힌 금속 토큰)로 고객을 이기는 일을 처리했습니다. 1888년에는 동전으로 지급되는 기계가 등장했습니다. 초기에 내장된 동전은 내부 평형 척도에 떨어졌고, 거기서 기울어져 다른 동전을 쏟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의 가제트 중에는 회전교차로 쇼케이스와 숫자, 음영 또는 이미지에 정지하거나 강조 표시하는 회전 표시가 있는 가제트가 있었습니다. 다이사이

고급 의미의 주요 게임기는 1894년에 처음으로 동전으로 작동하는 베팅 기계를 제작한 당시 샌프란시스코의 기술자인 바이에른 출신의 미국 제작자 Charles August Fey가 제작했습니다. 이듬해 Fey는 4-11을 조립했습니다. 그의 지하실에서 -44; 그것은 이웃 식당에서 너무도 유익했기 때문에 그는 오래지 않아 직장을 그만두고 더 많은 유닛을 배달하기 위해 공장을 열었습니다. 1898년 Fey는 현금 지불이 프로그래밍된 최초의 3릴 게임기인 Card Bell을 조립했습니다. Card Bell에는 릴을 눌렀을 때 릴이 작동하도록 하는 손잡이와 포커 핸드 프레임에 배치된 카드 놀이 표시가 있었습니다. 그의 다음 도박 기계인 Liberty Bell은 고유한 1899년이었고 말굽과 링거를 릴의 카드 놀이 표시처럼 사용했습니다. 직선으로 배열된 세 개의 차임은 최고 지불금을 의미했습니다. 주로 1906년 샌프란시스코 지진으로 인해 Fey가 작업한 100대 이상의 Liberty Bell 기계 중 4대만 견뎌냅니다. Liberty Bell은 샌프란시스코의 칸티나 후원자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유명했으며 시카고의 Mills Novelty Company와 같은 Fey의 라이벌에 의해 즉시 복제되었습니다.

윤리적 자질과 사역, 그리고 그 이후의 법은 습관적으로 도박 기계의 활동에 반대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가 1909년에 금지했을 때 도시에는 약 3,300개의 게임기가 있었습니다. 법을 피하기 위해 Fey와 그의 경쟁자들은 구매와 지불(아마도 음료수와 stogies)이 칸티나 카운터 건너편에서 비밀리에 일어나는 동전 공간이 없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대부분의 도박 기계 가공 공장이 특히 시카고로 이전했습니다.

다양한 천연 제품의 보편적인 릴 이미지는 1909년 Industry Novelty Company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도박 기계에 대한 법적 제한을 우회하는 최종 목표로 조직은 기계를 껌 용기라고 부르고 릴의 슈트마크를 다양한 종류의 껌을 제안하는 천연 제품 이미지로 대체했으며 껌을 실제로 분배하는 몇 대의 기계를 조립했습니다. Mills Novelty Company는 이 아이디어를 이듬해 릴에 무는 껌 팩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오랫동안 주목할만한 "바" 이미지로 채택되기 전). Mills Novelty Company는 1916년에 "대성공"을 추가로 고안하여 릴에 있는 특정 이미지가 기계에 있는 모든 동전을 뿜어냈습니다. 바카라시스템배팅

1920년대 동안 기계는 미국의 상당 부분, 특히 퇴각 지역에서 잘 알려져 있었으며 1930년대 대공황 기간 동안 계속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게임기의 보급이 공조된 불법행위로 인해 빈번하게 제약을 받는다는 정보가 나오면서 사적 동호회 외에 그 활용도와 마찬가지로 거래와 운송을 제한하는 법이 확대되었다. 1931년에 도박을 합법화한 네바다 외 지역에서의 금지는 1951년에 사실상 완료되었지만 특히 독점적인 행아웃에서의 불법 활동은 일반적으로 무시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후 정부가 비용 수입의 가능성에 이끌리면서 기계가 전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88년에는 프랑스 클럽에서 도박 기계가 허용되어 50년 간의 보이콧이 끝났습니다.) 1950년대에 전자 기계 게임기는 지불금 범위가 손잡이를 당기기 전에 박힌 동전의 양. 스크린에 릴을 재현하는 비디오 도박 기계는 1975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선보였습니다. 갬블링 기계 광신도에게는 손잡이를 당기는 행위, 릴의 소리가 일치하는 소리, 동전이 떨어지는 소리 대부분이 매혹의 기본 요소입니다. 1986년에 전자 프레임워크는 다양한 영역의 다양한 게임 기계를 연결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각 임베디드 코인의 작은 부분이 공동의 "슈퍼 큰 지분"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03년에 Las Vegas 도박 기계는 거의 4천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현재 도박 기계에는 지불금의 이상적인 반복을 위해 설정할 수 있는 강력한 상태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하우스 어드밴티지는 합법적인 필수품 및 다른 클럽의 경쟁과 같은 조건에 따라 약 1%에서 50% 사이에서 크게 다릅니다. 게임기는 장기적으로 거의 모든 도박 클럽에서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며 평균 30~50% 또는 훨씬 더 많은 절대 수입을 제공합니다. 네바다에만 약 200,000개의 게임기가 있습니다. 바카라출목표

20세기 말에 아메리카 원주민 보호 구역에 대한 합법적인 베팅을 허용하고 미국의 수많은 주에서 선택권을 창출하는 소득을 늘리기 위해 베팅 법률이 느슨해짐에 따라 전자 게임기(현재의 도박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포커 머신을 통합하게 된)의 수 기계)가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21세기의 주요 10년이 끝나기 전에 830,000대 이상의 전자 게임기가 미국에서 작동하고 있었고 이러한 장치로 창출된 자본은 1970년 전체 클럽 수입의 40%에서 2010년 약 70%로 증가했습니다.

21세기 중반에 클럽 관리자는 실제 클럽에서 실제 도박 기계의 악명이 온라인 클럽의 급격한 상승으로 인해 손상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목적지에서의 경쟁은 미국 은행과 화폐 재단이 인터넷 도박 조직과 협력하는 것을 제한한 2006년 불법 인터넷 도박 집행법의 접근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실제 도박 기계는 주정부가 승인한 클럽에서만 합법적이었지만 2013년까지 일리노이 주 내의 일부 지역 정부는 병동 내의 바와 카페가 후원자에게 게임기와 기타 전자 게임기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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